top of page

프란치스코의 경제: 11월의 이벤트 온라인으로 개최가 확정되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제안으로 열리는 젊은 경제학자, 기업가, 체인지메이커(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국제 행사인 프란치스코의 경제는 2020년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조직위원회와 교황청은 전 세계적으로 진행중인 보건 비상 상태를 감안하여 이전에 정해진 날짜 (2020년 11월 19-20-21일)에 이 국제 행사 프란치스코의 경제를 젊은 참가자 및 발표자의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가상" 참여도 결정되었다.


아시시에서 열릴 다음 모임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게 될 2021년 가을로 예정되어 있다. 정확한 날짜는 교황청과의 합의와 감염병의 진화에 따라 이후에 결정될 것이다.


프란치스코의 경제 2020 온라인 이벤트는 참가 신청한 모든 젊은이들이 동일한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그 동안의 경험, 워크숍, 제안들과 12개의 마을 활동에서 나타난 지난 몇 달 동안의 생각들을 공유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위원회는 프란치스코의 경제의 고유한 요소들(그룹 워크숍, 주요 기조 연설자가 참여하는 총회와 프란치스코 성인의 영성과 그가 거쳐간 장소들, 그리고 침묵과 명상, 공연 및 예술 전시, 인터뷰)을 유지하면서, 디지털 미디어가 제공하는 언어와 기회로 이벤트를 풍요롭게 하고, 혁신적이고 글로벌하며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내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늘날 프란치스코의 경제는 다양한 생김새와 개성, 아이디어들을 지닌 젊은이들이 작금의 경제를 변화시키고 미래의 경제에 혼을 불어넣기 위해 전세계에서 자라나고 있는 운동이다. 그 어느 때보다 오늘날 세상은 "이미"와 "아직"이 만나는 프란치스코의 경제를 창조하고 있는 미래의 장인들인 젊은이들의 창의성과 사랑을 필요로 한다.


RECENT POSTS

bottom of page